뉴칼레도니아에서도 영화를 만들었다.ㅎㅎ

 

Ni28..

 

누메아와 누메아 근교가 영화 속 대부분 장면으로 나오고

뉴칼레도니아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이다.

 

3부작으로 만들어질 예정인데 그중 청번째 작품이 나온 거다.

 

누메아에 씨네씨티에서 상영한다고 해서 보러갔다가 상영전에 음향시설 문제가 있어서

시간을 끌어 이거 뭐냐~~~ 싶었는데 70분정도의 영화치고는 좀 짧은 상영이 끝나고

관객들ㅡ 라싸도 포함 - 의 박수를 이끌어낸 영화였다

 

다음에 이어 나올 2부도 보고싶게 만든다.ㅎㅎㅎ

 

 

 

 

 

 

 

 

Posted by 라사제쓰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