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드 게따가 콘서트를 연다고 누메아 시내가 들썩인다.
아침부터 라디오에서도 연신 꾸엥뒤비치에서 저녁에 7천명정도 모일것으로 예상된다느니..
주차는 어디에 하고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셔틀이 운행되고...등등의 정보를 여러번 안내해준다.

나는....사실....다비드 게따를 모른다고 했다가..ㅠ,.ㅠ 흐흐 부끄럽게도 어떻게 그를 모르냐는 소리를 들었다.ㅎ
알아야겠다.ㅋㅋㅋㅋ



암튼 그의 콘서트를 알아보려고 ㅎㅎ 구글에게 물었다.
미리 예매하면 3,500프랑에 모시고, 현장판매는 5,000프랑에 모신단다.ㅎㅎ

그리고 17시 30분부터 쥘-가르니에 고딩학교 앞쪽에서부터 주차를 하고 셔틀을 이용하도록 안내되어있다.

다비드 게따...유명한 사람인가보다.ㅎㅎ 좀 알아봐줘야겠다.^^


참고 : http://www.noumeabynight.com/categories/details/834-david-guetta-a-noumea-au-kuendu-beach.html
Posted by 라사제쓰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