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서핑하다가 이 그림을 본적이 있었어요.




근데 누메아 썽트르빌(시내) 돌아다니다가 자주 지나던 곳인데 한날은 이 건물이 눈에 익는거에요. ㅎㅎ
생각해보니 성시경님 위에 그림의 배경이 되는 건물이었지 뭡니까?! ㅋ

1층엔 웨딩드레스를 파는 웨딩드레스샾이 있어요. 사실 우리나라 웨딩드레스샾보다는 엘레강스하지 않지만,
규모가 작은 가게는 아닌거같아요.

그리고 오른쪽 편에 주황색 커튼이 쳐져 있는 곳은 '르 챠이'라고 인도식인거같은 차도 마실 수 있고,
가게 안에는 가방이나 옷, 인테리어 소품들을 있고, 그리고 음료수나 샌드위치같은 것도 파는데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그런 곳이에요. - 그러고보니 이 가게 여러가지 하네요. ^^




주변 거리와 함께도 찍어봤습니다.ㅎㅎ
고층건물은 안보이지만, 이곳은 누메아 시내(Centre ville)입니다.ㅎㅎ
베른하임 도서관 (Bibliotheque Bernheim) 앞쪽이구요,
베스트웨스턴 르빠리 호텔(Best Western Le Paris) 한블록 아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구 이 사진의 배경이 된 곳은
그냥 아무것도 아닌 주택인거같은데..
사람들은 그냥 지나치는 그런 곳인데,
장소 섭외 하신 분을 다시 보게 되는군요!







쌩 조제프 성당 (Cathedrale Saint Joseph)을 바라보고 (에어칼린을 등지고) 오른쪽으로 조금만 가다보면
또 오른쪽으로 내려가는 길이 있는데, 그 길 오른편에 이 집이 있어요. 
이 길따라 내려가면 BNP PARIBAS은행있어요.











Posted by 라사제쓰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