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씨가 뉴칼레도니아 비밀홍보 요원이라는 루머를 낳게 된..ㅋㅋ 무한도전..ㅎㅎ
저는 실제로는 못봤지만 인기검색어로 많이 떠서 접할 수 있긴했었어요.

이미 많이 보셨겠지만, 사진 좀 올려봅니다..ㅎ

사실...누메아에서 인터넷동영상 보기 하늘의 별따기라서...
한국프로그램을 인터넷으로 보는 것은 거의 상상을 못해요.

이 글 보시는 님들중에 여기 오시는 분 계시면 동영상 좀 DVD로 만들어주세요~

이제 점점 뻔뻔해지는 라사제쓰네요..ㅋㅋㅋ대놓고 부탁하기...ㅋㅋ

무릎팍이나 개콘, 웃찾사도 참 그립네요...ㅜ,.ㅜ;; 
..'우리개그'로 마음 속깊은 곳에서부터 웃기... 엔돌핀 팍팍돌고 좋았는데.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정준하 님덕에 뉴칼레도니아 가 더 친숙한 단어가 되었겠네요...

고마워요 준하오빠~^^






*^^*
Posted by 라사제쓰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