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아침시장에서는 가끔 라이브 가수아저씨의 공연을 볼 수 있어요.
지난 토요일에도 아침시장 근처에 가니까 한 가수아저씨의 노랫소리가 들리기 시작했어요.

잠시 구경하고 있는데 한 장보러 온것같은 아저씨가 뭐를 건내주더니
가수아저씨가 ㅋㅋ 노래를 멈추고 안내방송을 하는겁니다.ㅋㅋㅋ

어느 프랑스국적을 가진 아줌마가 여권을 잃어버렸네요..ㅎㅎ
여권에 있는 상세 내용을 다 읽는 겁니다..ㅋㅋㅋㅋ
이름은 당연하고...국적도 읽고 키도 말해줬던거같아요..
그리고 눈색깔까지..ㅎㅎㅎ

이 아침시장에는 방송시설이 따로 없다보니 이렇게 가수아저씨가 공연할때는
이런 분실문 안내방송도 하시네요....ㅋㅋㅋ





*^^*
Posted by 라사제쓰
l